반응형
여자아이들 TOMBOY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3월 뮤직비디오 공개 16시간 만에 천만 뷰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와 영향력을 보여줬고, 지난해 9월에는 음원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한 기록도 있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LATATA(라타타)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발매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 전 세계 4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고, 초동 판매량 67만 8천장을 돌파하며 287% 성장률을 보여주기도 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28일과 29일,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반응형
'오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타는 트롯맨' 가파른 상승세, 시청률 경신 무려 14.3% (0) | 2023.01.18 |
---|---|
심으뜸X이수날, '골때녀' 합류 (0) | 2023.01.17 |
자동차세 연납 신청 (0) | 2023.01.17 |
제니 뒤태 노출 관능미, 섹시미 드러나는 화보 (0) | 2023.01.14 |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베를린 영화제로 간다 (0) | 2023.01.14 |
댓글